UPDATED. 2018-05-24 17:08 (목)
매일유업, 신제품 '후레쉬팩' SNS 이벤트 실시
매일유업, 신제품 '후레쉬팩' SNS 이벤트 실시
  • 강민경 기자
  • 승인 2018.05.16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첨 통해 LG 트롬 건조기, 다이슨 공기청정기, 폴 바셋 기프트카드 5만원권 증정

[인사이트코리아=강민경 기자] 매일유업이 가정의 달을 맞아 SNS 활용 이벤트를 실시한다.

‘#매일우유 후레쉬팩이니까, 우리 아이 혼자서 우유 한 컵’ 이벤트는 어린이의 건강한 생활습관 형성을 유도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자녀가 매일우유 후레쉬팩을 스스로 따르거나 마시고, 냉장고에 보관하는 등 다양한 모습들을 사진으로 찍어 개인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된다.

필수 해시태그는 #매일우유후레쉬팩이니까 #매일우유 #우유 #매일우유 이며, 올린 게시글의 URL을 매일유업 이벤트 공지 게시글에 댓글로 남겨야 한다. 이들에겐 추첨을 통해 ‘LG 트롬 건조기(1명), ‘다이슨 공기청정기(2명)’, ‘폴 바셋 기프트카드 5만원권(5명)’을 증정한다. 응모기간은 6월 3일까지로 자세한 사항은 매일유업 공식 네이버포스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최근 출시된 매일우유 후레쉬팩은 열고 잠그는 후레쉬캡(뚜껑)이 적용된 새로운 포장 패키지로, 우유 개봉 후 냉장보관 시 뚜껑으로 잠그면 냉장고 냄새 등을 차단해 신선함을 지키는 것은 물론 손에 잡기 편한 모양으로 개선해 아이들도 혼자서 우유를 따르고 마시기에 편리하다.

또 한 손에 들어오는 슬림한 디자인으로 그립감을 높여 우유를 따를 때 쏟아짐 없이 부드럽고 안전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신제품 매일우유 후레쉬팩은 누구나 잘 잡을 수 있도록 폭을 개선하는 등 기존 용기 대비 편의성을 높여 어린이들이 혼자서 쉽게 따라 마실 수 있다”며 “특히 우유를 매일 마셔야 하는 어린 자녀가 있는 소비자라면 이번 이벤트를 통해 아이와 함께 건강한 생활습관 형성을 실천할 수 있어 많은 관심을 가져주길 부탁한다”고 말했다.

‘매일우유 후레쉬팩’은 오리지널, 저지방2%, 저지방1%, 무지방0% 등 지방함량을 다양화한 4종으로 출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