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이 벨 누르면 영업사원이 즉각 상담 서비스 제공
[인사이트코리아=조혜승 기자]
한샘은 고객들에게 더욱 편안한 인테리어 쇼핑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전국 9개 대형 직영매장에 무선 호출벨을 도입했다고 18일 밝혔다.
무선 호출벨 설치는 고객이 매장을 둘러보다가 제품 및 인테리어 상담이 필요할 때 언제든지 전문가의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다.
무선 호출벨이 도입된 매장은 전국 9개 대형매장으로 한샘디자인파크 용산아이파크몰점, 한샘플래그샵 방배·논현 등이다.
고객이 전시관에 배치된 호출벨을 누르면 영업사원이 찾아와 전문적인 인테리어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3D 인테리어 설계 프로그램 ‘홈플래너’를 이용해 침대, 소파, 바닥재 등 가구와 건자재를 가상 공간에 배치해보면서 집꾸밈 시행착오를 줄일 수 있다.
한샘 관계자는 “1000~2000평 이상의 대형 매장에는 명확한 구매 목적을 가지고 방문하는 고객 외에도 집꾸밈 아이디어를 얻기 위해 방문하는 고객도 많다”며 “방해 받지 않고 여유롭게 매장을 둘러보다가 필요할 때 손쉽게 상담을 요청할 수 있도록 무선 호출벨을 도입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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