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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편집2024-03-29 18:38 (금) 기사제보 구독신청
조성진 LG전자 부회장 "OS 업그레이드로 고객 신뢰 회복"
조성진 LG전자 부회장 "OS 업그레이드로 고객 신뢰 회복"
  • 민보름 기자
  • 승인 2018.04.11 11:36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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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곡 SW 업그레이드 센터 현판식 참석, ‘믿고 오래 쓰는 스마트폰’ 강조

 

 

 

[인사이트코리아=민보름 기자]

조성진 LG전자 부회장이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를 통한 신뢰회복을 강조했다. LG전자는 10일 강서구 마곡 LG사이언스파크에 마련되는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센터’ 현판식을 열었다.

이 행사에 참석한 조 부회장은 “사후 서비스는 고객의 목소리가 철저히 반영돼야 한다”며 “안정적이고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로 ‘믿고 오래 쓸 수 있는 스마트폰’이라는 신뢰를 보여줄 것”이라고 당부했다.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센터는 지난달 20일 문을 열었다. 이 센터는 스마트폰, 가전에 탑재되는 운영체제(OS) 업그레이드를 지속적으로 지원하기 위한 상설조직이다. 이 센터에서 연구원들은 안정적인 OS 지원과 함께 전 세계 고객들이 사용 환경에 관계없이 같은 수준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OS업그레이드는 개인 컴퓨터(PC)를 업데이트하거나 포맷하는 것처럼 스마트폰에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거나 속도를 개선해 사용 수명을 늘려주는 역할을 한다.

때문에 ICT(정보통신기술)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은 스마트폰을 구매할 때 OS 성능과 업그레이드 지원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다.

조 부회장은 “고객들의 목소리를 겸허하게 받아들이고 항상 새 폰처럼 최적의 성능을 유지할 수 있게 해야 한다”며 “한 치의 오차도 없이 빈틈없는 지원으로 고객들이 늘 안정적이고 빠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LG전자는 지난해 12월 V30에 대한 OS 업그레이드를 지원한데 이어 이번 달에는 G6에 대한 업그레이드를 실시한다. G6는 지난해 상반기, V30은 하반기 출시된 모델이다.

LG전자는 이에 대해 “업그레이드 후 기능이나 성능에 대해 궁금한 고객은 LG 스마트폰에 내장된 ‘퀵 헬프’ 앱의 ‘포럼’ 게시판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고 밝혔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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