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8-06-25 07:49 (월)
제네시스 첫 전용 전시관 ‘제네시스 강남’ 오픈
제네시스 첫 전용 전시관 ‘제네시스 강남’ 오픈
  • 조혜승 기자
  • 승인 2018.01.04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맞춤형 상품 및 시승 체험 제공...전문 큐레이터가 1 대 1 응대
서울 강남에 있는 ‘제네시스 강남’ 전경.<현대차>

[인사이트코리아=조혜승 기자] 제네시스 첫 전용관이 강남에 들어선다.

현대자동차는 오는 6일 서울시 강남구 영동대로에 첫 전용 전시관인 제네시스 강남을 개관한다고 4일 밝혔다.

제네시스 강남은 최초의 독립형 전시 공간이다. EQ900, G80, G70 등 현대차 럭셔리 브랜드인 제네시스 전 차종 및 다양한 컬러 모델을 직접 보고 주행할 수 있는 체험형 전시관이다.

스타필드 하남에 있는 브랜드 체험관인 ‘제네시스 스튜디오’와 제네시스 강남의 차이점은  자동차 체험이다.

‘제네시스 강남’ 내부 사진.<현대차>

 

2층 건물 약 392평 규모로 조성된 제네시스 강남 전시관은 전체 구매 경험을 안내해주는 ‘프로세스 디렉터’와 맞춤형 상품 및 시승 체험을 제공하는 전문 큐레이터가 고객을 1대1로 응대한다.

뿐만 아니라 제네시스 강남은 전시 차량에 조명이 반사되지 않는 천장 면조명을 적용하는 등 내면의 품격과 만족감을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를 인테리어에 반영했다.

제네시스 관계자는 “제네시스 전 라인업을 체험할 수 있는 최초의 독립형 전시관 ‘제네시스 강남’은 고객들에게 제네시스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고, 제네시스 브랜드에 대해 이해할 수 있는 공간”이라며 “전문 큐레이터의 심도 있고 프라이빗한 1 대 1 고객 전담 응대를 통해 방문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제네시스 강남은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제네시스 브랜드 홈페이지와 전화 예약 등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자세한 사항은 제네시스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