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B
    미세먼지
  • 경기
    B
    미세먼지
  • 인천
    B
    미세먼지
  • 광주
    B
    미세먼지
  • 대전
    B
    미세먼지
  • 대구
    B
    미세먼지
  • 울산
    B
    미세먼지
  • 부산
    B
    미세먼지
  • 강원
    B
    미세먼지
  • 충북
    B
    미세먼지
  • 충남
    B
    미세먼지
  • 전북
    B
    미세먼지
  • 전남
    B
    미세먼지
  • 경북
    B
    미세먼지
  • 경남
    B
    미세먼지
  • 제주
    B
    미세먼지
  • 세종
    B
    미세먼지
최종편집2024-04-18 19:19 (목) 기사제보 구독신청
아시아나항공 고객 서비스, 14년 연속 ‘세계 최고’
아시아나항공 고객 서비스, 14년 연속 ‘세계 최고’
  • 이영주 기자
  • 승인 2018.01.03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트래블러 ‘최고 기내서비스’ ‘최고 승무원’賞 

[인사이트코리아=이영주 기자] 아시아나항공의 기내서비스가 14년 연속 세계 최고의 영예를 안았다.

아시아나항공(사장 김수천)은 지난 12월 12일(현지시간) 미국 LA 소재 페닌슐라 베버리힐즈 호텔에서 세계적인 비즈니스 여행 전문지인 美 글로벌 트래블러(Global Traveler)로부터 14년 연속 ‘최고 기내서비스(Best Airline for Onboard Service)’상과 ‘최고 승무원(Best Airline for Flight Attendants)’상을 수상했다.

<글로벌 트래블러>가 주관하는 ‘글로벌 트래블러 테이티드 어워드(GT Tested Awards)’는 공정하고 객관적인 평가를 거쳐 매년 여행·항공업계 최우수 기업을 발표해 왔다.

1년간 전세계 2만여 명 설문조사 결과

‘글로벌 항공업계 서비스부문’은 지난해 1년간 약 2만여 명의 구독자들을 대상으로 설문 조사를 실시했으며, 그 결과, 아시아나항공이 우수한 평가를 받아 ▲최고 기내 서비스 ▲최고 승무원 상을 수상, 올해로 14년 연속 수상을 달성하며 다시 한번 세계 최고의 서비스를 인정받았다.

이번 시상식에 참석한 아시아나항공 김이배 미주지역본부장<사진 왼쪽>은 “아시아나의 고객만족을 위한 끊임없는 노력으로 14년 연속 최고의 항공사라는 영광을 얻게 되었다”며 “고객들의 신뢰와 성원에 부응할 수 있도록 아시아나항공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더욱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글로벌 트래블러>는 고급 비즈니스 여행객들을 주 대상으로 하는 미국의 권위 있는 항공 여행 전문지로, 미국 전역과 유럽, 아시아 등 전세계 지역에 월 11만부를 발행하고 있다.

한편 아시아나항공은 2017년 국내 3대 서비스 평가인 ‘국가고객만족도(NCSI)’,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를 모두 석권, 이들 모든 평가에서 3년 연속 항공부문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