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B
    미세먼지
  • 경기
    B
    미세먼지
  • 인천
    B
    미세먼지
  • 광주
    B
    미세먼지
  • 대전
    B
    미세먼지
  • 대구
    B
    미세먼지
  • 울산
    B
    미세먼지
  • 부산
    B
    미세먼지
  • 강원
    B
    미세먼지
  • 충북
    B
    미세먼지
  • 충남
    B
    미세먼지
  • 전북
    B
    미세먼지
  • 전남
    B
    미세먼지
  • 경북
    B
    미세먼지
  • 경남
    B
    미세먼지
  • 제주
    B
    미세먼지
  • 세종
    B
    미세먼지
최종편집2024-04-19 14:28 (금) 기사제보 구독신청
빙그레, 2017 광고대상 2관왕 올라
빙그레, 2017 광고대상 2관왕 올라
  • 이은진 기자
  • 승인 2017.12.04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나나맛우유 마이스트로우’ 캠페인에 대상

빙그레가 지난 7월 실시한 바나나맛우유 마이스트로우(My Straw) 캠페인이 ‘2017 대한민국 광고대상’ 2개 부문에서 대상을 거머쥐는 쾌거를 이뤘다.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최하는 대한민국 광고대상은 명실상부 국내 .최고권위를 자랑하는 광고상으로 매년 1000여점의 작품들이 출품되어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다.

대한민국 광고대상은 총 8개 부문에서 대상을 시상하고 있으며 이번 빙그레 마이스트로우 캠페인은 디자인부문과 프로모션 부문 2개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고 디지털 캠페인 전략에서도 금상을 수상해 총 3개의 상을 받았다.

디자인·프로모션 2개 부문 ‘대상’, 디지털 캠페인전략 ‘금상’

마이스트로우 캠페인은 바나나맛우유를 음용할 때 빨대를 사용하는 비중이 높다는 것에 착안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이색 빨대 5종을 개발, 이를 사용하는 온라인 영상광고를 실시했다. 그 결과 온라인 영상광고는 3000만 건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했으며 후속 캠페인으로 실시한 실제 이색 빨대 판매는 1주일 만에 준비한 3만개 수량이 전량 판매되며 큰 인기를 끌었다.

빙그레 관계자는 “1974년 출시한 바나나맛우유는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브랜드로 다가가기 위한 커뮤니케이션 전략에 큰 공을 들이고 있다”며 “이번 대한민국 광고대상 수상은 그 노력을 인정받은 결과로 생각해 큰 영광으로 삼고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캠페인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