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빼빼로데이 데이트·수능 탈출 기념 이벤트 선보여
롯데월드, 빼빼로데이 데이트·수능 탈출 기념 이벤트 선보여
  • 강민경 기자
  • 승인 2017.11.08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월드가 빼빼로데이와 수능을 맞아 다양한 이색 이벤트를 선보인다.(롯데월드)
롯데월드가 빼빼로데이와 수능을 맞아 다양한 이색 이벤트를 선보인다.<롯데월드>

[인사이트코리아=강민경 기자]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빼빼로데이와 수능을 앞두고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한다.

빼빼로데이 당일인 11일 오전 11시 11분부터 어드벤처 1층 쥬라기 광장에서는 '모로 가면 빼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주민번호에 숫자 1이 4개 이상 있는 고객에 한해 참여 가능한 이벤트(신분증 지참 필수)로 윷놀이에서 모가 나오면 롯데상품권 1만 원권과 빼빼로를 증정하고, 참여만 해도 빼빼로를 받을 수 있다.

같은 장소에서 오후 3시부터 5시까지는 복불복 룰렛을 돌려 빼빼로 개수를 차등 지급하는 ‘1희 1비 룰렛 돌리기’ 이벤트도 열린다.

저녁 7시 10분에는 가든 스테이지에서 인디밴드의 버스킹 공연이 시작되고 참여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베스트 커플에게 외식상품권, 영화관람권, 빼빼로 등 선물을 증정한다.

수능 당일이 지난 18일과 19일 양일간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쥬라기 광장에서 주사위를 던져 나오는 숫자만큼 코끼리 코를 돌고 종을 울리면 합격 초콜릿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특히 18일 저녁 8시 30분에는 가든 스테이지에서 한 시간 동안 ‘수능탈출 힙합파티’ 무대가 펼쳐진다.

Mnet에서 인기리에 종영한 ‘쇼미 더 머니 6’의 결승 진출자인 래퍼 우원재가 특유의 독특한 감성이 담긴 랩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벤트를 알뜰하게 즐기는 우대 혜택도 있다. 11월 한 달 간 신분증에 숫자 1이 3개, 4개, 5개 들어간 고객은 동반 2인까지 각각 40%, 50%, 55% 할인 혜택을 받는다.

11일까지는 모든 1살을 우대해주는 이색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11살, 21살, 31살 등 올해 나이가 1로 끝나면 동반 1인까지 반값에 롯데월드 어드벤처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수험표는 무적 할인권으로 사용 가능하다. 롯데월드 측은 수능 당일인 16일부터 11월 말까지 수험표를 지참한 고객에게 본인은 1만5000원, 동반 2인까지 2만 원(1인 가격)에 자유이용권을 구매할 수 있는 ‘수능대박’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