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7-12-14 11:36 (목)
아시아나항공 타면 롯데월드타워 할인혜택 받는다
아시아나항공 타면 롯데월드타워 할인혜택 받는다
  • 이영주 기자
  • 승인 2017.07.04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김수천 아시아나항공 사장(왼쪽 세번째)과 박동기 롯데월드 어드벤쳐 대표(왼쪽 두번째)가 공동 마케팅 업무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항공과 롯데월드가 손을 잡았다. 두 회사는 최근 잠실에 위치한 롯데월드타워 서울스카이 전망대에서 전략적 업무 제휴 MOU를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사는 내·외국인 관광객 유치를 위한 공동 마케팅을 추진하게 된다.

우선, 아시아나항공 탑승권 소지 시 외국인 승객으로 한정됐던 롯데월드 어드벤처 자유이용권 30% 할인 혜택을 내국인 승객에게 확대 제공하며,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등 제휴사를 확대해 관광객 수요를 늘릴 계획이다. 또 아시아나항공의 국내외 콘텐츠를 두 회사 홍보 마케팅에 활용하기로 했다.

 

관광객 수요 활성화 등 시너지 극대화

협약식에 참석한 아시아나항공 김수천 사장은 “이번 협약을 통한 양사의 공동 마케팅 추진으로 관광객 수요 활성화, 고객 로열티 제고 등 다양한 시너지 효과를 기대 한다”며 “양사의 협력으로 고객 서비스와 만족도가 더욱 높아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에 앞서 아시아나항공과 롯데월드는 아시아나항공 탑승권 소지 시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우대 할인 프로그램인 ‘매직보딩패스’를 2013년부터 진행해 오고 있다.
두 회사는 이번 MOU 체결을 통해 서울의 랜드마크로 부상한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개장과 함께 전략적 제휴 프로그램을 더욱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