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0-21 14:06 (월)
오스만 알 감디 S-OIL CEO '열정경영'
오스만 알 감디 S-OIL CEO '열정경영'
  • 이은진 기자
  • 승인 2017.02.09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면산 올라 열정·창의·투지 다지다

지난해 9월 S-OIL에 부임한 오스만 알 감디 CEO가 지난 1월14일 서울 우면산에 올랐다. 올해 입사한 신입사원들을 비롯한 임원 및 부장급 이상 직원 200여 명과 함께 산행을 한 것.
이 날 오스만 알 감디 CEO는 임직원들과 2시간 여 동안 우면산 둘레길을 걸으며 덕담을 나누고 경영목표 달성을 위한 결의를 다졌다.
알 감디 CEO는 “회사 역사의 이정표가 될 정유 석유화학 복합시설(RUC·ODC) 프로젝트의 성공적 건설을 위해 전 임직원이 모든 자원과 역량을 집중해주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대규모 프로젝트 성공 다지며 ‘신년 산행’

S-OIL은 올해 ▲세계 최고 수준의 지속가능 경영체계 확립 ▲신규 프로젝트(고도화 및 석유화학 복합시설 건설) 성공을 위한 자원과 역량 집중 ▲탁월한 운영과 혁신적 사고에 기반 한 경쟁우위 강화 ▲조직간 유기적 협력 문화 조성 등 4대 중점 과제 달성을 위해 전사적 노력을 쏟을 방침이다.
알 감디 CEO는 신입사원들에게 “S-OIL이 도전을 이겨내고, 경쟁력을 유지하며 새로운 성장 기회를 끊임없이 찾아 나설 수 있었던 것은 바로 열정·창의성·진취성 그리고 투지의 정신으로 대변되는 성공 DNA를 갖고 있기 때문이었다”면서 “미래를 이끌어갈 주역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응원하겠다”고 격려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