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들이여~ 내가슴愛 약속을…”
“여성들이여~ 내가슴愛 약속을…”
  • 인사이트코리아
  • 승인 2016.03.25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6 핑크리본 사랑마라톤’ 참가자 선착순 모집

㈜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심상배)과 한국유방건강재단은 올해 전국 5개 지역에서 릴레이로 개최될 ‘2016 핑크리본 사랑마라톤’의 시작으로 부산대회 참가자 5천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국내 최대 핑크리본캠페인 행사인 ‘아모레퍼시픽 핑크리본 사랑마라톤’은 유방건강 관리를 위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동시에 저소득층 유방암 환자를 위한 수술치료비 지원 기금을 마련하고자 16년째 이어 온 유방건강 의식향상 캠페인 프로그램이다.
아모레퍼시픽은 ‘2016 핑크리본 사랑마라톤’의 첫 대회로 오는 4월 24일(일) 부산 해운대 요트경기장에서 부산대회를 개최하며, 정기적인 유방암 자가검진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올해의 슬로건 ‘내가슴愛약속’을 선포한다. 여성을 비롯해 여성의 소중한 건강을 생각하는 남녀노소 가족 모두가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 예정이다.

네이버와 유방암 투병여성 응원이벤트 공동 진행

참가를 원하는 개인 및 단체는 핑크리본 사랑마라톤 공식 사이트(www.pinkcampaign.com)에서 거주지역에 상관없이 희망하는 지역을 선택해 신청할 수 있다. 신청 시 희망코스(10Km)와 건강코스(5km) 중 코스를 선택할 수 있으며, 참가자들에게는 마라톤용 기능성 티셔츠 등 기념품이 제공된다. 또한, 참가비 10,000원 전액은 유방건강을 위한 비영리 공익재단인 한국유방건강재단에 기부되어 저소득층 유방암 환우의 수술치료비 지원 및 캠페인 목적사업에 사용된다.
‘2016 핑크리본 사랑마라톤’은 부산에 이어 대전(5월 22일), 광주(6월 12일), 대구(9월 11일), 서울(10월 9일)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각 대회 신청 접수 기간은 추후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아모레퍼시픽 사회공헌포털과 네이버의 기부 포털사이트 해피빈에서 유방암 투병 여성을 응원하는이벤트를 동시 진행한다. 유방암 환자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면 해피빈 해피에너지 스탬프를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당첨된 400명에게 헤라, 아이오페 스킨케어제품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아모레퍼시픽 사회공헌포털 사이트(makeupyourlife.amorepacific.com), 네이버 해피빈 핑크리본캠페인 사이트(event.happybean.naver.com/pinkribbon)에서 확인 가능하다.
아모레퍼시픽은 여성고객에 대한 책임을 다하기 위해 지난 2000년 설립기금 전액을 출자해 국내 최초 유방건강 비영리 공익재단인 한국유방건강재단을 설립하고, 유방건강 의식향상을 위한 핑크리본캠페인을 전개해 오고 있다. 핑크리본 사랑마라톤은, 핑크리본캠페인의 대표적인 프로그램으로 2001년부터 지난해까지 약 27만 5천여 명의 참가를 통해 29억원이 넘는 기부금을 한국유방건강재단에 전달하는 등 건강한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해 왔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