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4-26 05:04 (금)
“제대군인 인생 2막 도와드립니다”
“제대군인 인생 2막 도와드립니다”
  • 인사이트코리아
  • 승인 2016.02.29 2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킨대학에서 ‘제대군인 전직지원 워크숍’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육군 인사사령부 전직지원정책과와 함께 부설 치킨대학(경기도 이천 마장면 목리 1-12번지)에서 ‘2016 제대군인 전직지원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에는 윤홍근 회장과 김해석 육군 인사사령관, 소영민 제대군인지원처장, 장주성 IBK기업은행 부행장, 공선표 한국직업진로협회장을 비롯한 제대군인지원처 50여명과 제너시스비비큐 그룹의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전역장교 공채, 제대군인 BBQ 창업 특혜 제공

환영사를 통해 윤홍근 회장은 “BBQ는 국가를 위해 헌신한 제대 군인들의 안정적인 인생 2막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제대 군인들의 취·창업을 지원하고 있다”며 “올해에도 전역장교 공개 채용, 제대군인 BBQ 창업 특혜 제공 등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이 계획되어 있다”고 밝혔다.
제대군인지원처 임직원들은 2박3일의 일정으로 치킨대학에서 워크숍을 진행했으며, 2일차에는 비비큐 경영개발원에서 치킨조리 실습 시간을 준비해 제대군인의 비비큐 창업에 대한 이야기를 함께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비비큐는 창사 이래로 20년간 공채 및 수시채용을 통해 전역장교를 채용해 왔으며, 전역간부들을 위한 ▲바로바로 창업플랜, ▲우리두리 창업플랜, ▲배워배워 창업플랜 등 3가지 창업 지원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등 제대군인의 안정적인 취/창업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