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B
    미세먼지
  • 경기
    B
    미세먼지
  • 인천
    B
    미세먼지
  • 광주
    B
    미세먼지
  • 대전
    B
    미세먼지
  • 대구
    B
    미세먼지
  • 울산
    B
    미세먼지
  • 부산
    B
    미세먼지
  • 강원
    B
    미세먼지
  • 충북
    B
    미세먼지
  • 충남
    B
    미세먼지
  • 전북
    B
    미세먼지
  • 전남
    B
    미세먼지
  • 경북
    B
    미세먼지
  • 경남
    B
    미세먼지
  • 제주
    B
    미세먼지
  • 세종
    B
    미세먼지
최종편집2024-04-19 15:09 (금) 기사제보 구독신청
빙그레, 단백질 음료 ‘더:단백’ 출시 2년만에 누적판매 3000만개
빙그레, 단백질 음료 ‘더:단백’ 출시 2년만에 누적판매 3000만개
  • 이숙영 기자
  • 승인 2023.04.27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 모델로 박준형 내세워 공격적 마케팅
빙그레의 단백질 전문 브랜드 ‘더:단백’이 출시 2년도 안 돼 누적 판매량 약 3000만개를 돌파했다.<빙그레>

[인사이트코리아=이숙영 기자] 빙그레의 단백질 전문 브랜드 ‘더:단백’이 출시 2년을 앞둔 가운데 누적 판매량 약 3000만개를 돌파했다. 

빙그레 더:단백은 2021년 5월 단백질 음료 시장에 처음 진출했으며, 출시 3개월만에 12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 지난해 3월에는 1000만개를 넘어섰으며, 올해 4월 기준 누적 3000만개가 판매됐다. 

2018년 890억원에 머물렀던 국내 단백질 시장규모는 2021년에는 약 4배에 이르는 3364억으로 성장했고, 지난해에는 약 4000억대에 달했다. 

세부시장을 살펴보면 운동·헬스용 시장보다 성인영양보충용 시장이 가파르게 신장했는데, 과거 전문운동가나 프로선수들만 음용하던 단백질 음료라는 인식을 벗어나 중장년층이나 고령층의 영양보충용으로 활용도가 훨씬 넓어진 것으로 분석된다. 

더:단백은 드링크 제품 3종, 밸런스 드링크 2종,프로틴바 3종, 파우치 타입 파우더 2종, 스틱타입 파우더 1종, 팝칩등 맛과 취향에 따라 다양한 형태의 라인업을 구축하고 있다. 

빙그레는 본격적으로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봄철을 맞아, 다양한 예능 및 부캐활동을 통해 건강하고 유쾌한 이미지를 구축하고 있는 연예인 박준형을 더:단백 모델로 발탁했다. 

TV 및 온라인 채널로 광고를 온에어 하며,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온라인 운동코칭을 받으며 미션을 수행하는 더:단백 챌린저스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한다. 최종 우수 활동자에게는 더:단백 제품과 경품을 제공한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