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B
    미세먼지
  • 경기
    B
    미세먼지
  • 인천
    B
    미세먼지
  • 광주
    B
    미세먼지
  • 대전
    B
    미세먼지
  • 대구
    B
    미세먼지
  • 울산
    B
    미세먼지
  • 부산
    B
    미세먼지
  • 강원
    B
    미세먼지
  • 충북
    B
    미세먼지
  • 충남
    B
    미세먼지
  • 전북
    B
    미세먼지
  • 전남
    B
    미세먼지
  • 경북
    B
    미세먼지
  • 경남
    B
    미세먼지
  • 제주
    B
    미세먼지
  • 세종
    B
    미세먼지
최종편집2024-04-16 20:04 (화) 기사제보 구독신청
홈앤쇼핑, 프리미엄 남미여행 통했다…65분만에 600억 판매
홈앤쇼핑, 프리미엄 남미여행 통했다…65분만에 600억 판매
  • 이기동 기자
  • 승인 2023.03.20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쇼핑 중 코로나19 이후 첫 선, 1인 1800만원대 프리미엄 전략 주효

[인사이트코리아=이기동 기자] 홈앤쇼핑(대표이사 이일용·이원섭)은 지난 19일 방송한 ‘남미 4국 비즈니스 여행상품’ 방송이 약 600억원의 매출을 기록하며 고객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고 20일 밝혔다.

홈앤쇼핑이 지난 19일 방송한 ‘남미 4국 비즈니스 여행상품’ 방송이 약 600억원의 매출을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은 것으로 나타났다.홈앤쇼핑
홈앤쇼핑이 지난 19일 방송한 ‘남미 4국 비즈니스 여행상품’ 방송이 약 600억원의 매출을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은 것으로 나타났다.<홈앤쇼핑>

코로나 이후 홈쇼핑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점과 1인 1800만원대의 프리미엄 상품이라는 점이 주요했다는 평가다.

홈앤쇼핑에 따르면 해당 방송은 65분 동안 총 3182명(인원수 기준)이 상담 신청을 했는데, 이는 약 600억원 상당액의 주문에 해당하며 코로나19 이후 방송한 해외여행 상품 중 최고 판매액이라는 설명이다.

롯데관광개발과 공동 기획한 이번 상품은 남미 4개국을 비즈니스 클래스 탑승과 함께 16일 동안 편안히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점과 숙소, 관광지 등의 구성을 최신 여행 트랜드로 고려한 점이 특징이다.

한편 홈앤쇼핑은 여행상품 방송 편성비중을 작년 4월 대비 2배 이상 늘려 평균 주 5회 이상으로 확대 운영할 예정이다. 대체공휴일 추가 지정, 대중교통 마스크의무화 해제 등으로 해외여행 수요가 지속증가가 예상되면서 자유여행이 결합된 패키지, 노쇼핑 노옵션 패키지 등 다양한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코로나19 이후 움츠러들었던 여행수요가 폭발하면서 프리미엄 여행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지속적으로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라며 “실속 상품부터 프리미엄 상품까지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여행상품을 지속적으로 발굴함으로써 트렌드에 맞는 해외여행 상품을 소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