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YCO, 카바조와 협력…구매 프로세스 간소화
[인사이트코리아=남빛하늘 기자] 하나캐피탈은 생활밀착형 플랫폼 PAYCO, 중고차 검수서비스 업체 카바조와 협력을 통해 ‘중고차 구매비서’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중고차 구매비서는 PAYCO 앱(App)을 통해 ▲구입 희망 차량에 대한 정보와 검수장소, 일정을 선택하면 카바조를 통한 검수 예약 ▲차량정보와 인적사항을 입력하면 구입자금 대출한도 및 금리조회 ▲모바일 대출 약정까지 원스톱으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또한 오는 3월 31일까지 PAYCO는 중고차 구매비서를 통해 대출을 이용한 손님에게 차량 검수비용 전체를 PAYCO 포인트로 페이백 혜택을 제공하며, 하나캐피탈은 대출 이용 손님에게 최대 1.4%의 금리우대 및 선착순 100명에게 1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나캐피탈 관계자는 “구매 프로세스 처음부터 끝까지 비대면으로 가능한 중고차 구매비서 서비스를 통해 손님들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는 중고차 모빌리티 생태계를 구축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향후에도 디지털을 통해 손님경험과 손님중심의 가치가 최우선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중고차 구매비서 서비스는 PAYCO 앱에서 지난 9일 오픈했다. 서비스의 주요 내용 및 이벤트 상세내용은 하나캐피탈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원큐캐피탈)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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