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B
    미세먼지 보통
  • 경기
    B
    미세먼지 보통
  • 인천
    B
    미세먼지 보통
  • 광주
    B
    미세먼지 좋음
  • 대전
    B
    미세먼지 보통
  • 대구
    B
    미세먼지 보통
  • 울산
    B
    미세먼지 보통
  • 부산
    B
    미세먼지 보통
  • 강원
    B
    미세먼지 보통
  • 충북
    B
    미세먼지 보통
  • 충남
    B
    미세먼지 보통
  • 전북
    H
    17℃
    미세먼지 보통
  • 전남
    B
    미세먼지 좋음
  • 경북
    H
    16℃
    미세먼지 보통
  • 경남
    B
    미세먼지 보통
  • 제주
    B
    미세먼지 보통
  • 세종
    B
    미세먼지 보통
최종편집2024-04-19 19:07 (금) 기사제보 구독신청
신세계건설 빌리브 ‘RE:MAKE’ 캠페인,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은상’
신세계건설 빌리브 ‘RE:MAKE’ 캠페인,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은상’
  • 선다혜 기자
  • 승인 2022.12.09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빌리브 폐콘크리트 업싸이클링 ‘RE:MAKE’ 굿즈 인센스키트. <사진=신세계건설>

[인사이트코리아=선다혜 기자] 신세계건설이 주거 브랜드 빌리브의 폐콘크리트 업싸이클링 ESG캠페인 ‘RE:MAKE’가 2022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마케팅 캠페인 프로모션 부문 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은 디지털 환경에서 광고산업의 지속적인 혁신 성장과 디지털 광고업계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그간 협회에서 개최해온 ‘대한민국 온라인 광고 대상’ 및 ‘대한민국 디지털 애드어워드’를 통합·개편하여 올 해부터 한국디지털광고협회 단독 주관·주최로 개최했다.

빌리브는 단순히 버려지고 있다고 생각하는 건설 폐기물의 재활용을 대중들에게 알리기 위해 특별한 캠페인을 기획했다. 바로 폐콘크리트를 업사이클링한 친환경 제품으로 최근 관심이 높아진 인센스 트레이, 홀더 등 키트 구성으로 굿즈를 제작한 것이다. 굿즈 제작과 함께 빌리브 SNS등 공식 채널과의 협업으로 소비자의 폭 넓은 참여를 이끌어 내며 건설 폐기물의 부정적 인식의 전환과 빌리브의 브랜드 철학을 긍정적으로 알리는데 기여한 것으로 평가 받고 있다.

한편 신세계 빌리브는 콘텐트 마케팅으로 타 건설사와 차별화된 브랜드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홈페이지 및 뉴스레터로 발행되는 빌리브 매거진을 통해 신세계건설과 빌리브의 주거 철학을 소비자와 소통하며 이미 36만명 이상이 매거진을 정기 구독하고 있다. 또한, 빌리브 단지에서의 뮤직 콘텐트, 오디오북, 타블로이드판 오프라인 매거진 등 다양하고 새로운 콘텐트와 마케팅 활동으로 주목 받고 있다.

신세계건설 빌리브 관계자는 “이번 친환경 굿즈 캠페인에 많은 공감을 해주신 소비자 여러분들 덕분에 수상까지 하는 좋은 결과를 얻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빌리브만의 차별화된 마케팅에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