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B
    미세먼지 보통
  • 경기
    B
    미세먼지 보통
  • 인천
    B
    미세먼지 보통
  • 광주
    B
    미세먼지 좋음
  • 대전
    B
    미세먼지 보통
  • 대구
    B
    미세먼지 보통
  • 울산
    H
    16℃
    미세먼지 보통
  • 부산
    B
    미세먼지 보통
  • 강원
    B
    미세먼지 보통
  • 충북
    B
    미세먼지 보통
  • 충남
    B
    미세먼지 보통
  • 전북
    R
    15℃
    미세먼지 보통
  • 전남
    B
    미세먼지 좋음
  • 경북
    B
    미세먼지 보통
  • 경남
    B
    미세먼지 보통
  • 제주
    B
    미세먼지 보통
  • 세종
    B
    미세먼지 보통
최종편집2024-04-19 19:07 (금) 기사제보 구독신청
하이트진로, 제15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 종합대상 수상
하이트진로, 제15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 종합대상 수상
  • 이숙영 기자
  • 승인 2022.11.28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3년부터 10회 연속 대상...콘텐츠 경쟁력 최우수 기업 인정받아 
하이트진로가 제15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에서 주류 브랜드 최초로 ‘종합대상 장관상’을 수상했다. <하이트진로> 

[인사이트코리아=이숙영 기자] 하이트진로가 제15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에서 주류 브랜드 최초로 ‘종합대상 장관상’을 수상했다.

하이트진로는 대한민국소통어워즈에서  ‘종합대상 장관상’ ‘식음료 부문 대한민국소셜미디어대상’ ‘식음료 부문 대한민국디지털콘텐츠대상’ 등 3관왕을 차지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수상으로 하이트진로는 2013년부터 대한민국소통어워즈 10회 연속 대상을 수상하게 됐다. 특히 올해는 소비자와 공감하는 콘텐츠 경쟁력 최우수 기업으로 인정받아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소통어워즈는 한국인터넷소통협회가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부 등이 후원하는 국내 디지털 분야의 가장 권위있는 소통·마케팅 시상식이다. 총 400여개의 기업과 공공기관 SNS 소통채널 운영, 콘텐츠, 소통 마케팅 효과 등 고객 패널의 심사와 전문가의 검증을 거쳐 수상기관을 선정한다.

하이트진로는 소비자들의 자발적 참여를 유도하고 콘텐츠를 확산하는 쌍방향 소통 채널로 자리잡았다고 평가받았다. 올해 히트 굿즈인 ‘테라 스푸너’를 소재로 다양한 영상과 소비자 참여형 챌린지가 큰 호응을 얻었다. 또 친근한 두꺼비 캐릭터를 활용, 공감과 소통을 유도해 총 60만 명의 진로 브랜드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를 기록한 것도 높게 평가됐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한 해 동안 소비자들께서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으로 소통어워즈 대상을 수상하게 돼 더욱 큰 의미가 있다”며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 소통을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