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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편집2024-04-25 16:08 (목) 기사제보 구독신청
흥국생명, 금융소비자 소통 좌담회 열어
흥국생명, 금융소비자 소통 좌담회 열어
  • 남빛하늘 기자
  • 승인 2022.11.24 10:41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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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중심경영 실천…소비자 니즈, 아이디어 신상품 반영
흥국생명 본사 전경.
흥국생명 본사 전경.<흥국생명>

[인사이트코리아=남빛하늘 기자] 흥국생명은 소비자중심경영 일환으로 ‘금융소비자 소통 좌담회’를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좌담회는 소비자의 의견 청취를 통해 보험 서비스 불편 사항을 개선하고, 소비자의 니즈 및 아이디어를 신상품에 반영하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올해는 ‘고객의 소리(VOC)’를 통해 민원을 신청한 소비자를 초청해 의견을 듣고 개선 방안을 찾기 위한 소통 자리가 마련됐다.

흥국생명은 이날 공유된 의견을 취합해 스마트 서비스 이용 프로세스 절차 및 보험 안내사항 등에 대해 소비자가 이해하기 쉽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개선하고, 최근 1인 가족 확대 트렌드에 맞는 보험상품 개발 등 다방면에서 고객의 니즈를 적극 반영할 계획이다.

흥국생명 소비자보호팀 관계자는 “금융소비자보호법 시행 이후 소비자중심경영 필요성이 더욱 중요해져 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권익 증진 및 신뢰 제고를 위해 고객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고 의견을 적극 반영할 것”이라고 말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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