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R
    9℃
    미세먼지
  • 경기
    B
    미세먼지
  • 인천
    B
    미세먼지
  • 광주
    B
    미세먼지
  • 대전
    B
    미세먼지
  • 대구
    B
    미세먼지
  • 울산
    H
    9℃
    미세먼지
  • 부산
    H
    10℃
    미세먼지
  • 강원
    H
    8℃
    미세먼지
  • 충북
    B
    미세먼지
  • 충남
    B
    미세먼지
  • 전북
    B
    미세먼지
  • 전남
    R
    10℃
    미세먼지
  • 경북
    B
    미세먼지
  • 경남
    H
    10℃
    미세먼지
  • 제주
    B
    미세먼지
  • 세종
    B
    미세먼지
최종편집2024-03-29 10:38 (금) 기사제보 구독신청
메디큐브 에이지알, 한정판 컬러 ‘프림로즈 핑크’ 에디션 출시
메디큐브 에이지알, 한정판 컬러 ‘프림로즈 핑크’ 에디션 출시
  • 장원수 기자
  • 승인 2022.11.18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0SET 한정판으로 판매하는 고급스러운 색감의 스페셜 에디션
21일 선착순 200세트 한정 50% 할인 등 다양한 스팟 이벤트 예정
자사의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이 한정판 컬러 에디션 ‘프림로즈 핑크’를 출시했다. 사진=에이피알
에이피알의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이 한정판 컬러 에디션 ‘프림로즈 핑크’를 출시했다. <사진=에이피알>

[인사이트코리아=장원수 기자] 글로벌 D2C 기업 에이피알 (대표이사 김병훈)의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 이하 에이지알)’이 리미티드 컬러 에디션 ‘프림로즈 핑크(Primrose Pink)’를 새롭게 선보인다. 에이지알은 월초 출시한 커뮤니티형 플랫폼 ‘메디큐브톡’와 함께 프리미엄 홈뷰티 세계관 구축에 나설 예정이다.

에이지알 리미티드 에디션은 차분하면서도 우아한 느낌이 강조된 ‘프림로즈 핑크’가 입혀진 새로운 색감의 뷰티 디바이스다. 일반적인 핑크 컬러에 비해 다운톤의 ‘프림로즈 핑크’는 은색을 띄는 뷰티 디바이스의 전극 부분과 조화롭게 어울리며, 메탈릭한 분위기로 홈 뷰티 ‘디바이스’로서 에이지알의 정체성을 드러낸다. ‘프림로즈 핑크’가 적용된 에디션은 상반기 에이피알 전체 매출 실적을 견인한 ‘더마EMS’, ‘유쎄라딥샷’, ‘에어샷ATS’의 3종이다. 에이피알 측에 따르면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살리는데 주력한 제품으로, 화장대 전체를 고급스럽게 연출할 수 있다.

리미티드 에디션의 출시와 함께, 에이지알은 프리미엄 뷰티 디바이스로 한 걸음 더 진화했다는 평이다. 에이지알은 출시 이래 ‘고객을 위해 변화하는 홈뷰티 디바이스’라는 기조를 가지고 있다. ‘프림로즈 핑크’컬러의 도입도 같은 맥락으로, 에이지알은 흰색, 검은색, 은색 등 무채색 외에 전에 없던 핑크 계열 컬러로도 고객이 원할 만한 고급스러운 느낌을 만들어 냈다.

에이지알의 진화는 월초 출시된 뷰티 전문 커뮤니티 플랫폼 ‘메디큐브톡’의 활성화와도 함께한다. 고객 후기와 피드백을 SNS 형태로 구현하여 피부 고민 및 에이지알과 관련한 다양한 정보들이 앱 내에 쌓일 수 있도록 고안된 메디큐브톡은 에이지알만의 세계관을 구축, 고객층을 끌어들이고 있다. 추후 더 높은 고객 만족을 위한 제품과 서비스 개발시에도 메디큐브톡의 데이터를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에이지알은 22년 3월 디바이스 3종 라인업 구축 이후, 폭발적으로 판매가 증가하며 새로운 홈뷰티기기 전성시대를 열었다는 평이다. 8월 출시된 광채 케어 디바이스 ‘부스터 힐러’도 일본 초도물량 5000개가 2주만에 완판되는 등 글로벌 인기를 구가하며, 올해 에이지알 판매량은 50만 대를 무난히 넘길 예정이다. 각기 다른 기능성을 지닌 3~4개의 신제품들이 발매 대기 중인 2023년에도 ‘에이지알 전성시대’는 계속될 전망이다.
 
에이지알의 선전에 모회사 ‘에이피알’의 실적도 치솟고 있다. 지난 14일 공시된 에이피알 분기 실적에 따르면, 에이피알은 올해 3개 분기(9개월) 만에 전년도 매출과 영업이익을 뛰어넘은 바 있다. 지난해 2600억원 매출에 이어, 올해 4000억원의 매출과 300억원의 영업이익을 기대하는 에이피알은 2023년 IPO(기업공개)에 나설 계획이다.

메디큐브 마케팅을 담당하는 남지은 팀장은 “차분함과 우아함을 담아낸 프림로즈 핑크 컬러는 특유의 고급스러운 컬러감으로 화장대의 퀄리티를 올려줄 에이지알의 야심작”이라며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과 메디큐브톡 등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들을 에이지알만의 세계관으로 초대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메디큐브 자사몰을 통해 11월 21일부터 판매된다. 특히 21일 15:30부터 선착순 이벤트로 200set 한정 50% 할인과 부스터젤 등 특별 사은품 증정이 적용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메디큐브 자사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