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18건)
[COMPANY ISSUE]
“크래프톤, 출시 7년이 된 배틀그라운드의 수명 확대로 이익 창출”
장원수 기자 | 2024-02-13 18:01
[COMPANY ISSUE]
“크래프톤, 트리플 A급 게임이 나와야 하는데 투자하지 않는다”
장원수 기자 | 2024-01-24 11:38
[COMPANY ISSUE]
“크래프톤, 다크앤다커에 달린 2024년 신작 모멘텀”
장원수 기자 | 2024-01-22 18:33
[ISSUE & TREND]
김창한 크래프톤 대표, 2024년에는 ‘배틀그라운드’ 의존증 극복할까?
신광렬 기자 | 2023-12-29 13:57
[ISSUE & TREND]
로그인 보너스·경매장 시스템 안 된다…中 정부 게임 규제안에 게임업계 ‘초상집’
신광렬 기자 | 2023-12-22 18:00
[COMPANY ISSUE]
“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매출로 견조한 실적…내년 2종의 신작 추가”
장원수 기자 | 2023-10-23 17:18
[COMPANY ISSUE]
“크래프톤, 새 IP를 활용한 트리플 A급 게임에 대한 의지가 필요”
장원수 기자 | 2023-08-10 12:08
[ISSUE & TREND]
김창한 크래프톤 대표, 중소 게임사 발굴에 300억 투자하는 이유는?
신광렬 기자 | 2023-07-19 14:29
신광렬 기자 | 2023-06-08 14:34
[COMPANY ISSUE]
“크래프톤, 올해 대형 신작 부재 → 주가 뒷걸음질 작용”
장원수 기자 | 2023-04-07 16:03
신광렬 기자 | 2023-03-03 13:40
[BUSINESS]
크래프톤, 시장 예상 대비 호실적…주가 반등 기대↑
신광렬 기자 | 2023-02-09 14:56
[COMPANY ISSUE]
“크래프톤, 올해 실적 업사이드 포텐셜의 4가지 이유”
장원수 기자 | 2023-02-09 12:36
[COMPANY ISSUE]
“크래프톤, ‘화평정영’ 성과에 대한 긍정적 변수 염두할 필요”
장원수 기자 | 2023-01-31 13:04
[ISSUE & TREND]
크래프톤 지난해 주가 63%↓...김창한 대표 책임론 '솔솔'
이재형 기자 | 2023-01-25 16:43
[ISSUE & TREND]
중국 게임시장, 문(門) 활짝 열렸지만...“장밋빛 미래” 단정할 수 없다
신광렬 기자 | 2023-01-03 15:48
[FOCUS]
[2023 게임업계 미니맵] ⑤크래프톤
신광렬 기자 | 2022-12-30 15:51
[COMPANY ISSUE]
“크래프톤, 트리플 A급 게임으로 포지셔닝 어렵다”
장원수 기자 | 2022-12-07 17:33